'기부는 계속된다' 여에스더·홍혜걸 부부..서울시 홍보대사의 밤 자선경매 동참

장원주 기자 승인 2019.12.07 12:04 의견 0
여에스더(왼쪽)·홍혜걸 부부가 지난달 29일 열린 서울시 홍보대사의 밤 자선경매 행사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자료=에스더포뮬러)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여에스더와 홍혜걸 부부가 (재)국립암센터발전기금에서 주최한 자선경매에 참여한 데 이어 지난달 29일 서울시 홍보대사의 밤 ‘별은 빛을 나눈다’ 자선경매에도 참석해 구입한 경매품을 기부했다.

서울시와 케이옥션 공동주최로 진행한 이날 행사는 연말 자선행사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됐다. 박원순 서울시장, 배우 이광기, 가수 지코 등 서울시 홍보대사들이 기부한 애장품을 경매에 부쳐 그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서울시 홍보대사의 밤 자선경매에서 여에스더는 장현성 배우 친필사인 포스터를 구입해 한국메세나협회에 기부했다. 홍혜걸은 배우 이광기와 키뮤스튜디오가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디아섹 액자와 의류를 구입해 월드비전의 아이티 재건복구 사업에 기부했다.

여에스더?홍혜걸 부부는 서울시 홍보대사의 밤 자선경매에 참석하기 일주일 전인 지난달 22일에 국립암센터발전기금 주최 ‘2019 꿈나눔 사랑 자선경매’에서 총 3000만원에 달하는 금액을 자선기부한 바 있다.

한편 여에스더가 경영하는 건강기능식품회사 에스더포뮬러는 2010년부터 작년까지 도합 55곳에 약 10억원에 달하는 금액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난치병 치료에 1억을 기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