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2천만원 상금..'강호동 덴티본조르노 치약' 입매너·홈앤쇼핑·소비자만족 강조

김지연 기자 승인 2019.12.05 16:01 의견 0
토스 행운퀴즈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토스 행운퀴즈에 '강호동 덴티 본조르노 치약 이벤트'가 등장했다.

5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강호동 덴티 본조르노 치약 관련 깜짝퀴즈가 등장했다.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토스 공식 제휴 퀴즈 서비스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의 이벤트다.

퀴즈는 '지긋지긋한 입냄새! 호동이는 덴티본조르노 치약으로 관리합니다~ 12월 5일, □□□□에서 덴티본조르노 치약의 홈쇼핑방송을 합니다! 홈쇼핑방송 기념 특별 이벤트로, 덴티본조르노 170g 본품을 무려 30일 동안 무료체험 할 수 있는데요, 덴티본조르노의 홈쇼핑 방송이 On-Air 되는 곳은 어디일까요'이다. 정답은 홈앤쇼핑 이다.

또 다른 퀴즈는 '리의 덴티본조르노 모델 강호동! 호동이의 □□□는 하루 세번! 덴티본조르노로 해결합니다~! 그게 바로 호동이의 □□□아닙니까!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입매너 이다.

'일명 강호동치약으로 불리는 덴티본조르노는 2019년 □□□□□ 브랜드대상에서 치약부문 수상을 받았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퀴즈도 나왔다. 정답은 소비자만족 이다.

한편 덴티 본조르노 치약은 2019년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을 치약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임상실험 결과 황화수소는 92%, 메틸메르캅탄은 80%로 입냄새 개선 효과를 보았다.

또한 치약의 성분은 프로폴리스 추출물, 녹차, 카모마일, 스티이비아, 소금, 자일리톨, 페퍼민트오일과 세이지 등이며, 201종의 고위험성 우려물질은 불검출 되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