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캐롤 80여곡..플로, 캐롤 플레이리스트 오픈

장원주 기자 승인 2019.12.05 09:40 의견 0
캐롤 명곡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뮤직비디오 스틸컷. (자료=플로)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SKT 음악플랫폼 플로와 소니뮤직의 협업으로 연말까지 전국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캐롤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들을 수 있게 된다.

또한 플로 앱에서는 크리스마스 맞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지만 따뜻하고 흥겨운 캐롤 음악이 길거리에서 울려 퍼지지 않아 예전만큼 훈훈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기 어려워졌다.

그러나 올해는 전국에 퍼져있는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서 한달 내내 연말의 흥겨운 분위기를 더해 줄 캐롤을 만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전세계인이 가장 좋아하고 최근 3개의 기네스 신기록을 경신한 캐롤곡인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나 왬!(Wham!)의 ‘Last Christmas’ 등의 명곡이 뮤직비디오와 함께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줄 것이다.

더불어 플로(FLO)는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캐롤 플레이리스트 ‘믿고 듣는 캐롤 맛집’을 공개하고 오는 25일까지 ‘캐롤 플레이리스트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플로가 공개한 ‘믿고 듣는 캐롤 맛집’에는 앞서 소개한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비롯해 로비 윌리엄스의 11월 신곡 'Santa Baby Featuring Helene Fischer', 'Let It Snow! Let It Snow! Let It Snow!' 등 약 80여곡의 다채로운 캐롤 음악이 구성되어 있어 캐롤을 사랑하는 이용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플로 캐롤 플레이리스트 인증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캐롤 플레이스트 재생 화면을 캡쳐해 ‘FLO’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총 110명을 추첨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 명품 아이템과 캐롤 앨범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김동훈 뮤직사업부문장은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연말 하면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캐롤곡들을 다함께 즐기며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나누고자 소니뮤직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플로가 추천하는 캐롤 음악을 즐기며 2019년을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