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창업자의 새로운 도전 기회..오븐마루치킨, 돈암점서 4일·18일 창업설명회

김성원 기자 승인 2019.12.04 11:21 의견 0
오리지널 로스트 치킨 (자료=오븐마루치킨)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오븐구이 전문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을 운영하는 ㈜오엠푸드가 2019년 마지막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오븐마루치킨 본사가 위치한 서울 돈암점에서 4일과 18일 두번에 걸쳐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는 성공적인 치킨창업에 대한 노하우와 예비 창업자들의 궁금증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다. 매장에서 오븐마루치킨의 대표 메뉴를 직접 시식하며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의 신뢰감을 제공하고 창업에 대한 자신감을 갖도록 돕는다.

오븐마루치킨 창업 및 창업설명회 참석을 원할 경우, 오븐마루치킨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 가능하며 창업설명회 이외에도 언제든 치킨창업에 대한 상담기회를 제공한다.

오븐마루치킨 박성우 대표는 “2019년의 마지막 창업을 도전하는 예비 사장님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창업설명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내년에도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과 수준 높은 컨설팅을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새로운 도전을 지원하는 치킨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