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설렘+희망 전하는..몽니, 신곡 '살아난다' MV 공개

이지은 기자 승인 2019.05.11 18:36 | 최종 수정 2019.05.11 18:37 의견 0
몽니 '살아난다' 뮤직비디오 캡쳐(자료=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한국정경신문=이지은 기자] 가수 몽니가 신곡 ‘살아난다’를 공개했다.

오늘(11일) 공개돈 몽니(보컬 김신의, 베이스 이인경, 기타 공태우, 드럼 정훈태)가 새 싱글 ‘살아난다’는 새로운 시작의 설렘과 희망의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노래는 강한 밴드 사운드의 록킹한 음악부터 애절한 감정선을 고스란히 담아낸 록 발라드 등 하나의 록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여 온 몽니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리드미컬한 곡이다. 또한 신곡의 뮤직비디오는 에이핑크, 휘성, 해쉬스완등 과 작업한 씰리필름(silly film)이 메가폰을 잡아 신선한 연출력을 선보였다.

특히 30년 지기 절친으로 알려진 국내 유명 프로듀서 이어어택(earattack)과 보컬 김신의가 가수와 작곡가로 만나 몽니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공동 작업을 통해 선보이는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몽니는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포털 사이트를 장악했다. 국내외 유명 페스티벌에 라인업을 올라 ‘대세 밴드’로 화려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