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소외 계층 위한 나눔 활동..CJ푸드빌, 연말 맞아 김치 2t 전달

이혜선 기자 승인 2019.11.22 12:50 의견 4
지난 20일 CJ푸드빌 임직원들이 경기 남양주에 위치한 남양주청소년수련관에서 김장을 담그며 사진을 찍고 있다. (자료=CJ푸드빌)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CJ푸드빌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CJ푸드빌은 지난 20일 경기 남양주에 위치한 남양주청소년수련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2019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CJ나눔재단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CJ푸드빌 임직원들이 남양주청소년수련관 방과 후 아카데미 아동 30명과 함께 김장 김치를 담그고 완성된 김치를 수육과 함께 즐기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완성된 400kg의 김장김치는 남양주청소년수련관·하남청소년수련관에서 지원하는 100여명의 취약계층 아동 가정에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아동들에게는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쿠키도 간식으로 제공했다.

CJ푸드빌은 이날 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진천공장에서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1600kg의 김장김치를 직접 담그고 진천군노인복지관·사랑의집·진천군 지역아동센터 등과 연계해 400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김장김치로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나눔에 앞장서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