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교통사고 사망 소식에 트와이스 일부 팬들 "likey 실검1위 못했다"

차상미 기자 승인 2017.10.30 20:20 의견 150

[한국정경신문=김나영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팬들이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주혁 사망 소식에 트와이스 팬들 반응' 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내용을 보면 포털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김주혁'과 '김주혁 교통사고'가 1,2위를 차지하자 김주혁의 사망사고 소식이 알려지기 전 검색어 상위를 차지했던 '트와이스' '트와이스 likey'가 3,4위로 내려갔다.

이에 트와이스 팬들로 추측되는 일부 누리꾼들은 "트와이스 likey 실검, 음원순위가 중요한 타이밍인데 하필 이런 사고가.." "뭔데 우리 트와이스 방해하냐" "조금 더 늦게 죽지"라는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글을 올려 누리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트와이스.팬들 진짜 충격이네요 사람이 죽었는데 그것도 구탱이 형이 죽었는데. 컴백 묻혔다고 하고.. 사람은 목숨보다 노래가 중요한 걸까요.." "극성 팬이 너무 심함" "너무 안타깝네요" "트와이스 팬분들 그만 좀 설치세요 진짜 보기 안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안타까워 했다.

한편 서울 강남경찰서 등에 따르면 30일 오후 4시 30분 쯤 서울 삼성동 영동대로에서 자신의 SUV 벤츠 쥐바겐을 몰다 인근에 있던 그랜저 차량을 들이 받았다. 이 사고로 김주혁이 타고 있던 차량은 인근 아파트 벽면을 들이받은 뒤 계단 밑을 추락해 전복했다. 김주혁의 마지막 모습을 목격한 사고 그랜저 차량 운전자는 "김주혁이 뒤에서 추돌 후 가슴을 움켜 잡더니 갑자기 돌진했다"고 진술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