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3천만원 쏜다..'한혜연다이어트비법' 인체시험통과·제조기준인증·판토탄센함유

김지연 기자 승인 2019.11.18 11:51 의견 0
토스 이벤트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토스 행운퀴즈에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이벤트'가 등장했다.

18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관련 깜짝퀴즈가 등장했다.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토스 공식 제휴 퀴즈 서비스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의 이벤트다.

퀴즈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는 □□적용시험을 거쳐 안정성과 체지방 감소 효능이 확인되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인체 이다.

또 다른 퀴즈는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는 우수건강기능식품 □□□□인 GMP인증을 받은 제조원에서 제작되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제조기준 이다.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평가결과 □□□의사 95%가 확인되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퀴즈도 나왔다. 정답은 재구매이다.

이어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고자 비타민B1, B6, □□□□ 등 필수 비타인이 함유되어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나왔다. 정답은 판토탄센이다.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나이트!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평가결과 지인□□□□ 97%가 확인되었다. □□□□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 정답은 추천의사이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리박스는 이날 하루 '세리번 나이트'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