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OST 2번 이상 감상하면..지니뮤직, 영화예매권 등 선물 추첨 제공

장원주 기자 승인 2019.11.16 16:10 | 최종 수정 2019.11.16 16:11 의견 0
지니뮤직이 영화 ‘겨울왕국2’ 개봉을 앞두고 영화 OST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지니뮤직)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지니뮤직은 영화 ‘겨울왕국2’ 개봉을 앞두고 영화 OST를 기반으로 한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겨울왕국 OST N차 스밍 챌린지’를 진행한다. 겨울왕국 OST를 2번 이상 감상한 지니 회원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스트리밍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 코너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겨울왕국2 영화 예매권, 겨울왕국2 CD 등 다채로운 선물을 준다.

겨울왕국2 OST를 담은 지니 플레이리스트도 영화 개봉일에 맞춰 오픈한다. 지난 5월 개봉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알라딘 OST, 라이온킹 OST 등 디즈니 영화의 명곡을 담은 OST 플레이리스트로 오는 21일 오픈 예정이다.

유니버셜 뮤직과의 제휴 이벤트도 연다. 지니뮤직은 유니버설 뮤직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겨울왕국2 CD 구매자를 대상으로 지니 음악 할인권을 제공한다. 1년간 매월 5000원 미만으로 지니뮤직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전세계 폭발적인 인기로 ‘렛잇고’ 열풍을 일으킨 겨울왕국 OST가 6년 만에 새롭게 찾아와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겨울왕국2 OST 콜라보레이션으로 디즈니의 명곡을 다시금 즐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