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성분·피부결개선 3대 뷰티커뮤니티 검증..'겟잇뷰티' 워시 오프 마스크 추천

김지연 기자 승인 2019.11.15 20:45 의견 0
'겟잇뷰티' 스틸 (자료=온스타일)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가 워시 오프 마스크 검증에 나선다.

오늘(15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의 '뷰라벨'에서는 혹한기 대비 스페셜 케어 특집으로 '워시 오프 마스크' 검증에 나선다.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 랭킹 제품을 비롯한 30개의 엄선된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과 높은 피부 결 개선도를 기록한 '뷰라벨' 워시 오프 마스크가 공개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뷰라벨 사상 최초로 3대 뷰티 커뮤니티의 공동 추천을 받은 역대급 추천템이 등장할 예정. 과연 이 '삼국통일템'은 어떤 결과를 받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다양한 성분의 아이디어 제품이 많은 만큼 성분, 제형별 올바른 이용법을 소개한다. 그동안 워시 오프 마스크를 잘못 사용하고 있었던 걸 깨달은 조이는 현실 충격에 쉽싸였다는 후문. 

또한 '신상임당'에서는 '톱스타 신상패치'를 주제로 아이돌과 국내외 톱셀럽들의 선택을 받은 핫 아이템 리뷰가 펼쳐진다. 한지민, 설현 등 여배우 재킷으로 이름난 국내 브랜드의 신상 코트 컬렉션과 제시카, 헤이즈의 화장품으로 유명한 '시스루 글로우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신상임당에서는 장윤주와 조이, 아이린, 우주소녀 은서는 물론 뷰티에디터 백지수와 뷰티 크리에이터 소봉까지 셀럽들의 카리스마 가득한 출근길 런웨이를 선보인다. 등장부터 저세상 텐션으로 과몰입한 크루들의 포즈 대결이 시선을 모을 전망. 뿐만 아니라 소봉의 '할리우드산 구운 아몬드 메이크업' 클래스에 빠진 크루들 모두 섹시한 인격체로 변신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톱셀럽들의 출근룩 핫 아이템과 '뷰라벨' 워시 오프 마스크가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늘 15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