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가족에게 특별한 식사 제공..디딤, 수험표 지참 시 스페셜 요리 증정 이벤

이혜선 기자 승인 2019.11.07 10:09 의견 0
오는 14일부터 디딤이 수험표 지참 시 조리장 스페셜 요리를 제공한다. (자료=디딤)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외식 전문기업 디딤이 수험생 가족들에게 특별한 식사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외식 전문기업 디딤은 수능시험을 준비하느라 힘든 시간을 보낸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표 지참 시 조리장 스페셜 요리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직영 브랜드인 백제원과 한라담, 도쿄하나, 풀사이드228에서 진행된다.

스페셜 요리 증정 이벤트는 수능시험날인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들에 한해 백제원과 한라담에서는 한우 육회를, 도쿄하나에선 전복 뚝배기, 풀사이드228에서는 전복 리조또를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디딤 관계자는 "수능 후 고생한 자녀를 위해 외식을 하는 경우가 많아 가족 외식에 적합한 디딤의 직영 브랜드에서 조리장 스페셜 요리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각 브랜드마다 메뉴와 제공되는 스페셜요리가 다른 만큼 입맛에 맞는 매장을 찾아 외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딤은 백제원·도쿄하나·한라담·풀사이드228 등의 직영 브랜드와 신마포갈매기·연안식당·미술관·고래식당·고래감자탕 등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