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근절!’ 합동캠페인 실시..경남도, 홍보물 배포

최규철 기자 승인 2019.03.22 16:03 | 최종 수정 2019.03.22 16:11 의견 0

경남도가 새학기를 맞아 22일(금) 오전 8시, 창원 성산구 일원에서 민,관 합동으로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을 실시했다. (자료=경남도)

[한국정경신문 (창원)=최규철 기자] 경남도가 새학기를 맞아 3월 22일(금) 오전 8시, 창원 성산구 일원에서 민,관 합동으로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을 실시했다.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은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알리고,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도민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도 교육청, 도 경찰청과 함께 매년 상,하반기로 나누어 실시하고 있다.

이날 캠페인은 경상남도, 도 교육청, 도 경찰청, 유관단체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방중학교~안남초등학교로 이어지는 등굣길에서 50분가량 진행됐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학교폭력 근절 구호인 ‘학교폭력 멈춰’를 외치며, 관련 홍보물을 배부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김찬옥 경상남도 여성가족정책관은 “미래의 희망인 청소년을 폭력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라며, “청소년이 안전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행복한 경남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반기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은 오는 9월에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