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커피베이 창업 특전 제공

김태혁 기자 승인 2019.03.04 10:49 의견 0

전국에 가맹점 500여 개를 운영하고 있는 커피베이가 오는 10일과 21일 서울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사진=커피베이)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전국에 가맹점 500여 개를 운영하고 있는 커피베이가 오는 10일과 21일 서울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커피베이는 그간 다양하고 가성비 좋은 메뉴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주목받아왔으며 지난해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7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고,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1등급 인증을 받으며 경쟁력을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이 밖에도 커피베이는 부풀려진 창업비용의 거품을 허물고자 합리적인 개설 비용을 내놓고, 가맹점 매출 안정화를 위해 3단계에 걸친 매출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창업 박람회의 경우 창업 특전까지 제공할 것으로 보여 예비 창업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2019년을 맞아 새롭게 창업을 준비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커피베이가 그동안 쌓아왔던 노하우를 직접 눈으로 확인시켜 드리고, 평소 궁금했던 카페 창업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브랜드로 지난 2009년 12월 런칭하여 올해 10년 차를 맞이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