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거제블루시티투어' 운영 재개 간담회 개최..관광활성화 방안 등 논의

박순희 기자 승인 2023.01.28 21:26 의견 0
거제시는 지난 26일 거제시청 소회의실에서 ‘거제블루시티투어’의 운영 재개와 사업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관내 9개 여행업체 대표·종사자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자료=거제시]

[한국정경신문(거제)=박순희 기자] 거제시는 지난 26일 거제시청 소회의실에서 ‘거제블루시티투어’의 운영 재개와 사업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관내 9개 여행업체 대표·종사자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거제블루시티투어 사업 운영 현황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거제블루시티투어 사업 재개를 위한 운영 방안 논의뿐만 아니라 거제시 관광활성화 방안을 공유하는 등 심도 깊은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19의 지역 내 확산과 관광 트렌드의 변화 속에서 잠정 중단됐던 거제블루시티투어에 숨을 불어넣기 위해 여행업 관계자들은 ‘사업 홍보를 위한 행정적 지원 확대’, ‘트렌드에 발맞춘 코스 조정’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시 관계자는 “간담회를 통해 제시해주신 의견들을 깊이 검토해 거제블루시티투어의 재개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사업 활성화를 통해 더 많은 관광객들에게 관광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