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객실서 사적인 파티..반얀트리 서울,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 선봬

김준혁 기자 승인 2023.01.16 11:09 의견 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오는 25일부터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최상위 객실서 친구들과 사적인 파티를 즐기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를 내놓았다.

반얀트리 서울은 오는 25일부터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는 특별한 날을 기념해 가까운 친구들과 복층 구조의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며 생일 파티나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등 프라이빗한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호텔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과 더불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4인,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플라워 팔찌와 생화 부케, 풍선 데코레이션,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호텔 내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케이크 세라비가 포함된다.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는 이달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소 3일전 예약이 필수다. 가격은 350만원부터이며 투숙하는 날짜 및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