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자녀 양육 및 교육 돕는다..청소년 인성코칭 프로그램 ‘마음키움’ 방송

김제영 기자 승인 2022.11.28 08:18 의견 0
GS리테일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는 오는 29 오후 4시 청소년 인성코칭 프로그램 ‘마음키움’을 방송한다. [자료=GS리테일]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GS리테일이 상담 방송 인기에 힘입어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 청소년 인성코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GS리테일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는 오는 29 오후 4시 청소년 인성코칭 프로그램 ‘마음키움’을 방송한다고 28일 밝혔다.

‘마음키움’은 청소년 학습코칭 전문브랜드 ‘상상코칭’과 사람&사랑연구소장 권영애 박사가 공동 개발한 1:1 청소년 인성코칭 프로그램이다. 권영애 박사는 30년 경력의 교육상담심리 전문가로 <그 아이만의 단 한 사람>, <마음에도 옷이 필요해, 마음 추운 날 마음코트> 등 베스트셀러의 저자로도 유명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영애 박사가 직접 출연해 ‘마음키움’을 소개한다. 또 라이브커머스의 강점을 살려 학부모의 자녀 교육 고민을 나누고 실시간 상담도 진행할 예정으로 평소 자녀 교육 관련 전문가 상담이 필요했던 부모들에게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음키움’ 프로그램은 ▲감정돌봄코칭(Care) ▲마음관찰코칭(Observe) ▲존재만남코칭(Awareness) ▲존재실행코칭(Try) 등 권영애 박사가 개발한 COAT 코칭프로세스를 통해 학생에게 자아를 깨닫게 도와준다. 이를 통해 감정을 안정시키고 긍정적 사고를 도울 뿐 아니라 갈등 조절 능력을 향상시켜 학업에도 도움이 되도록 유도한다.

초중고 학생을 둔 부모들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신청을 남긴 고객은 방송 후 구체적인 상담을 거쳐 학생에게 맞는 코치를 배정받게 된다. 이후 학생은 담당 코치에게 일대일로 주 1회 1시간씩 코칭을 받게 된다.

이태영 라이브커머스마케팅팀 매니저는 “최근 상담 방송이 인기를 얻는 이유는 핵가족화, 맞벌이 가구 증가 등의 사회 변화로 자녀 양육 및 교육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면서 “평소 자녀 교육에 대한 전문가 상담 및 코칭을 고민해 온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