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성장 세대 대상 캠페인 펼쳐..'현대 키즈 모터쇼' 참가작 공모

이정화 기자 승인 2022.11.07 09:02 의견 0
7일 현대차는 '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의 온라인 접수를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제4회 현대 키즈 모터쇼' 특별상 수상작인 양윤서 어린이의 '소리 에너지 자동차'. [자료=현대차]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들의 상상 속 미래 모빌리티를 주제로 한 그림 공모전을 펼친다.

현대차는 '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의 온라인 접수를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 키즈 모터쇼는 지난 2016년 세계 최초 어린이 상상력 모터쇼란 타이틀로 시작한 성장 세대 대상 캠페인이다. 올해 주제는 '상상 속 미래 모빌리티를 그려주세요!'다. 어린이들이 공모전 참여를 통해 자동차를 포함한 다양한 이동수단 및 미래 모빌리티를 좀 더 친숙하게 느낄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 키즈 모터쇼는 어린이들의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상상력과 꿈을 응원하고 실현하기 위한 현대차의 대표적 어린이 대상 캠페인"이라며 "어린이들의 꿈과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