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삼행시 도전하세요"..바로고, 배달 기사 대상 '백일장'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2.10.04 08:30 의견 0
초연결 플랫폼 바로고는 편의점 GS25와 배달 기사 대상 백일장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바로고]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바로고가 한글날을 맞아 우리 말의 우수성을 느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한다.

초연결 플랫폼 바로고는 편의점 GS25와 배달 기사 대상 백일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글날을 기념해 우리말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양사는 한글의 우수성을 느낄 수 있으면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삼행시’ 행사를 준비했다.

백일장 행사는 오는 12일까지 바로고 기사 앱 내 위치한 ‘바로고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바로고 플레이 접근 권한이 있는 배달 기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한글날 ▲백일장 ▲지에스 3가지 시제어 중 하나를 골라 삼행시를 지은 뒤 행사 게시물 내 댓글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GS25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로고 관계자는 “배달 기사님들과 함께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재미있는 발상을 자유롭게 나눠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