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코리아 ㈜펫월드코리아, 김용섭 신임 대표이사 취임.."펫월드타운 조성 이끌 것"

이정화 기자 승인 2022.09.20 16:01 의견 0
지난 16일 김용섭 ㈜도그코리아 ㈜펫월드코리아 신임 대표이사(왼쪽)과 홍유승 ㈜도그코리아 ㈜펫월드 코리아 회장이 취임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도그코리아]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도그코리아 자사와 ㈜펫월드코리아 제2대 대표이사에 김용섭 신임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도그코리아는 지난 16일 ㈜도그코리아 밀양 지사에서 김용섭 대표이사의 취임식이 진행됐다고 20일 밝혔다.

김용섭 대표이사는 용인도시공사 상임고문, 용인도시공사 경영사업본부 본부장, 에콘힐AMC 건설본부 부장, 경기도시주택공사 광교도시사업처 부장 등을 거쳐 온 개발사업 전문가다.

㈜도그코리아는 유전자(DNA) 정보 기술을 활용해 반려동물 유실·유기 예방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밀양에 건축허가가 완료된 펫월드타운 착공을 앞두고 있다.

김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으로 ㈜도그코리아와 ㈜펫월드코리아의 펫월드타운 개발 공사는 탄력을 얻을 전망이다.

㈜도그코리아 관계자는 “광교신도시 개발사업 등 다양한 개발사업을 총괄했던 김용섭 신임 대표이사의 능력이 도그코리아의 펫월드타운 조성 계획을 성공리에 이끌 것이라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또 김 신임 대표이사는 "도그코리아의 지난 7년 동안의 여정이 밀양 펫월드타운이 오픈 돼야 결실을 맺는다고 생각한다”며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제가 공사비 자금조달, 실착공 등 실질적인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선임됐다 생각하고 이에 맞는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