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냉장고·갤럭시 워치5 등 다양한 경품 마련

이정화 기자 승인 2022.09.02 09:13 의견 0
2일 넥센타이어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넥센타이어 로고. [자료=넥센타이어]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넥센타이어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소비 시장을 활성화하고자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넥센타이어는 이 행사에 참여해 제품 할인 및 구매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기업,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정부 부처와 17개 시·도 및 국내외 유통사, 전통시장 등이 참여하는 대국민 행사다.

넥센타이어는 오는 30일까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엔페라' 전 제품과 사계절용 고성능 타이어 '엔프리즈' 전 제품, SUV 전용 타이어 '로디안 GTX' 제품을 4본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3% 할인 혜택을 준다.

추첨을 통해 냉장고, 갤럭시 워치5, 갤럭시 버즈2, 이마트 상품권, 모바일 음료 쿠폰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타이어 공기압경보장치 탈착 비용과 항균연막탈취 서비스도 행사기간 동안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