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천연 라텍스 침대·정수기 할인..바디프랜드, ‘시흥대야 직영점’ 오픈 이벤트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8.19 09:46 의견 0
바디프랜드 시흥대야 직영점 [자료=바디프랜드]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바디프랜드가 시흥에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시흥대야역 1번 출구에 ‘시흥대야 직영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시흥대야 직영점은 시흥 지역 두 번째 전시장이다. 시흥대야역 1번 출구 도보권에 위치했으며 여유로운 주차장도 구비돼 접근성이 높다. 분리된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체험이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 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까지 바디프랜드의 전 헬스케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시흥대야 직영점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8월 20일부터 9월 4일까지 안마의자 할인,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골프공 1세트(3ea) 또는 고급 담요를 증정한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소형 마사지건 ‘미니건’을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특히 안마의자뿐 아니라 전 제품을 대상으로 계약 고객에 선착순으로 이태리 토분(화분)과 다과 세트를 현장에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안마의자 최대 13%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신제품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스테디셀러 ‘더파라오’와 ‘더팬텀’ 등 제품별 할인가에 제휴카드 청구 할인까지 더하면 혜택이 최대 85만원에 이른다. 렌탈 시 59개월 기준 월 5000원을 할인받는다.

라클라우드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이지모션베드 이상 제품과 함께 렌탈 시 월 렌탈료 5000원을 할인한다. 기존 라클라우드 사용 고객이라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 시 월 렌탈료 6개월분을 면제해준다. W정수기는 브레인 모델 기준 월 4800원 할인 혜택에 제휴카드 할인 1만5000원이 추가 적용돼 월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지인 소개 시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받는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