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 여름휴가 사진 콘테스트 진행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8.18 17:57 의견 0
[자료=버즈니]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여름휴가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올 여름휴가 시즌 즐거웠던 순간을 공유하는 사진 콘테스트다.

참여 방법은 홈쇼핑모아 앱에서 바다나 계곡 호캉스 등 직접 찍은 여름휴가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홈쇼핑모아 내부 심사를 거쳐 30명에게는 여름 휴가 태양볕에 지친 두피와 몸케어에 도움 되는 ‘쿤달 쿨 샴푸와 바디워시 세트’,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한 선정된 80개 작품 중 최우수작 5개는 홈쇼핑모아 앱 시작화면에 공개될 예정이다.

버즈니 비즈니스 조직 곽일신 조직장은 “실내 활동에 집중됐던 지난 2년 전과 달리 올해는 워터파크, 해수욕장 등 야외활동의 증가에 따라 모바일 홈쇼핑 여름 휴가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며 “홈쇼핑에서 판매했던 제주도 등 국내 주요 관광지 여행 상품이 2분기 내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고, 기능성 샴푸와 마스크팩 등 두피, 피부 진정과 관련된 상품도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