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플랫폼 소통 '호평'..소셜아이어워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수상

이정화 기자 승인 2022.07.27 12:57 의견 0
27일 넥센타이어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제품 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은 넥센타이어 CI. [자료=넥센타이어]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넥센타이어가 다양한 플랫폼으로 고객과 소통을 펼친 성과를 인정받았다.

넥센타이어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제품 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딩 및 정보서비스 채널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로 구성된 3800명의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 및 시상하는 행사다.

넥센타이어는 '고객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다'는 의미의 'We Got You'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여러 플랫폼으로 고객과 소통을 해오고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어워드에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상이 기억이 되게 한다'는 대전제를 토대로 일상 소품에 자연스럽게 브랜드 제품을 녹여 고객의 깊숙한 곳에 브랜드를 각인시킨 것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