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수급 안정에 힘 보탠다...대상,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전개

김제영 기자 승인 2022.07.05 15:47 의견 0
대상그룹은 7월 한 달 간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자료=대상]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대상이 혈액수급 안정에 힘을 보탠다.

대상그룹은 7월 한 달 간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대상주식회사를 비롯해 대상홀딩스·대상라이프사이언스 등 전 그룹사가 참여하는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는 코로나 여파로 부족한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태기 위한 전국민 헌혈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직접 헌혈을 한 경우 헌혈하는 모습을 본인의 SNS에 전체공개로 업로드 후 게시물 링크를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프로모션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이때 추첨에 필요한 관련 해시태그를 반드시 남겨야 한다.

헌혈이 어렵다면 캠페인을 알리는 활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 대상그룹 사회공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레드챌린지 포스터 이미지를 올리거나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헌혈 참여자 200명, 레드챌린지 참여자 100명 등 총 300명을 선정해 청정원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푸드박스를 증정한다.

대상 나광주 ESG경영실장은 “대상그룹은 2006년부터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을 통해 혈액수급 안정에 기여해왔으며 2020년부터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부족한 혈액 수급 개선을 위해 전국민 캠페인으로 확대 진행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많은 국민들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해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