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허경환, 동백이'와 함께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김영훈 기자 승인 2022.06.15 20:28 의견 0
15일 통영시는 여름 휴가기간을 앞두고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허경환과 동백이'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자료=통영시]

[한국정경신문(통영)=김영훈 기자] 통영시는 올 여름철 휴가기간을 앞두고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여행박람회에서 통영의 축제, 행사는 물론 다양한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통영관광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허경환과 민간 마스코트 '동백이' 캐릭터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것.

오는 18일 오후 2시와 오후 4시에는 개그맨 허경환이 진행하는 '허경환과 함께하는 통영 퀴즈 대결'과 '허경환을 이겨라' 이벤트가 진행되고 나머지 모든 일정에서는 '동백이와 함께하는 룰렛 이벤트'와 '나전칠기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통영관광 홍보관은 통영 이순신공원 포토존을 구성해 '#떠나라, 통영으로 #즐겨라, 소풍온 듯'이라는 주제로 운영된다.

시 관계자는 "전 국민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통영관광 홍보대사와 함께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아시아 3대 축제도시 통영을 더 많이 홍보할 계획"이라며 "많은 관광객들이 통영을 방문해서 올 여름철 휴가기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통영 방문을 권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