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한국어교원 2급 신규 개설 기념 20% 할인

서란영 기자 승인 2022.05.23 16:41 의견 0
23일 현재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이 '한국어교원 2급 패키지 2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자료=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한국정경신문=서란영 기자] 교육부 평가 인정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이 한국어교원 2급 과정에 한해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22년 전통의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최상의 학습 효과를 낼 수 있는 단계별 학습 케어 시스템을 통해 이수율이 99%에 달한다. 현재 '한국어교원 2급 패키지 2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신청을 하면 과목당 최저 2만6400원으로 진행할 수 있다.

한국어교원 자격증은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칠 수 있는 유일한 국가자격증이다. K팝, K콘텐츠로 대표되는 한류열풍을 타고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자격증이다. 특히 최근 몇 년 사이 급격하게 증가한 다문화 학생 수, 국내 체류 외국인, 국외 한국어학 개설 기관 수로 인해 더욱 주목 받는다.

한국어교원 2급 과정은 실습 1과목을 제외하고는 오프라인 출석 없이 온라인 수업만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과정이다. 이 때문에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 없이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는 한국어교원 2급 20% 추가 할인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평생회원, 환승 할인, 추천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