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첫 무슬림 히어로 등장..디즈니+, '미즈 마블' 6월 8일 공개

송정은 기자 승인 2022.05.13 08:39 의견 0
13일 디즈니플러스가 마블 최초의 무슬림 히어로 '카말라 칸'을 주인공으로 다룬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을 오는 6월 8일 글로벌 동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자료=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디즈니플러스가 마블 코믹스 최초의 무슬림 영웅이자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미래를 이끌 '카말라 칸'의 이야기를 다룬 '미즈 마블'의 공개 일자를 확정했다.

디즈니플러스는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을 다음 달 8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디즈니플러스는 이와 함께 '새로운 힘이 깨어나다'는 제목의 예고 영상도 공개했다.

유튜브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마블 히어로의 열성 팬인 '카말라 칸'이 어느 날 신비로운 힘을 얻게 되면서 상상도 하지 못했던 놀라운 일들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영상에서 카말라 칸은 특별한 에너지를 이용해 하늘을 걸어 다니며 주먹이 자유자재로 커지는 등 상상력 넘치는 액션과 다채롭고 통통 튀는 비주얼을 선보이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갑작스럽게 생긴 힘에 호기심을 느끼며 이를 즐기는 듯한 ‘카말라 칸’의 모습은 10대 히어로만의 재기발랄한 매력을 뿜어내며 마블 열성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디즈니플러스 관계자는 "카말라 칸 역할을 맡은 이만 벨라니는 MCU 제작진의 만장일치 캐스팅을 이끌어낸 화제의 배우"라며 "이만 벨라니가 연기한 카말라 칸은 58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한 '캡틴 마블'의 속편이자 국내 배우 박서준이 출연하는 '더 마블스'에도 등장해 향후 MCU 세계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달 8일 글로벌 동시 공개되는 미즈 마블은 매주 1편 씩 총 6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