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세뱃돈 보내는 22만명에 2022원 쏜다"..내달 2일까지 세뱃돈 이벤트

윤성균 기자 승인 2022.01.27 09:5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는 설 연휴를 맞아 '모두의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기간은 이날부터 2월 2일까지 7일간이다.

기간 내 카카오뱅크 앱에서 설날 메시지카드로 간편이체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만 명에게 2022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거나 mini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뱅크가 내달 2일까지 세뱃돈 이벤트를 펼친다. [자료=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뱃돈 보내기'로 참여 후 설날 메시지카드 ▲'세뱃돈 쏩니다' ▲'2022년 건강하세요' ▲'넣어둬 세뱃돈' 3종 중 하나를 선택해 카카오톡 친구에게 간편이체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다음달 15일에 간편이체를 진행한 입출금 계좌 또는 mini로 당첨 축하금이 입금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2022년에는 규모와 혜택을 더욱 확대한 세뱃돈 간편이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해도 비대면 설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설 분위기를 살린 특별한 메시지카드로 마음까지 함께 전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