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는 서울 가면 뭐할까"..티빙, 김태호 연출·이효리 출연 '서울체크인' 29일 공개

송정은 기자 승인 2022.01.26 09:27 의견 0
26일 티빙(TVING)이 김태호 PD가 연출하고 이효리가 출연하는 리얼리티 콘텐츠 '서울체크인'을 오는 29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자료=티빙]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국내 OTT 서비스 티빙(TVING)이 김태호 PD, 이효리와 손잡고 OTT 최초 파일럿 콘텐츠를 공개한다.

티빙은 김태호 PD가 연출하고 이효리가 출연하는 '서울체크인'을 오는 29일 티빙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체크인'은 OTT최초 파일럿 단일 콘텐츠로 제주살이 9년차의 이효리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뒤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며 어디를 가는 지 등 그녀의 서울 라이프를 담은 리얼리티 콘텐츠다.

티빙 관계자는 "만날 때마다 시너지를 발산해온 원앤온리 아티스트 이효리와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를 연출한 김태호PD의 만남이 대중의 기대를 부풀게 만들고 있다"며 "'놀면뭐하니?' 속 싹쓰리, 환불원정대 프로젝트에서 보여준 그들의 호흡이 이번 '서울체크인'을 향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체크인'에서는 서울이 낯설어진 이효리의 속마음과 고민은 물론, 그녀와 만나는 사람들과의 솔직한 대화를 통해 보는 이에게 위로와 공감을 건네고 김태호PD만의 흡입력 있는 연출력이 더해진 진솔한 리얼리티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티빙 관계자는 "더불어 OTT 최초로 시도되는 파일럿 콘텐츠라는 이력이 화제성을 더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이효리의 리얼 서울 라이프를 그린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은 오는 29일 정오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