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 '화장품 기부 플랫폼' 통해 6700만원 상당 화장품 서초구에 전달

김영훈 기자 승인 2022.01.21 16:36 의견 0
지난 20일 휴먼피부임상센터는 '화장품 기부 플랫폼'을 통해 후원받은 2169개(67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서초구에 전달했다. [자료=서초구]

[한국정경신문=김영훈 기자] 서울시 서초구에서도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훈훈함이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를 통해 이어지고 있다.

센터에서 진행한 '화장품 기부 플랫폼'을 통해 후원받은 2169개(67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지난 20일에 서초구로 전달한 것이다.

이날 후원받은 화장품은 지역내 동주민센터 및 서초푸드뱅크마켓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한 휴먼피부임상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휴먼피부임상센터의 '화장품 기부 플랫폼' 사업은 화장품을 기부한 업체에 무상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제공하고, 기부받은 화장품을 저소득 취약계층에 후원하면서 나눔의 선순환을 실현하는 사회 공헌사업이다.

오창영 복지정책과장은 "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우리 이웃들에 따뜻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