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성·포용 콘셉트..필립모리스, ‘아이코스 3 듀오 위 에디션’ 출시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1.19 09:51 의견 0

아이코스 3 듀오 위 에디션 [자료=한국필립모리스]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에 다양성과 포용의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3 듀오 위 에디션(IQOS 3 DUO We Edition)’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다양성을 존중하는 우리, 차이를 포용하는 우리, 우리는 아이코스’라는 메시지와 함께 선보인다. 과감한 터코이즈 컬러 바디와, 독특한 테라조 패턴의 도어커버가 돋보이는 게 특징이다. 기존 아이코스 한정판으로 출시한 제품들에 비해 더욱 강렬한 컬러와 패턴을 사용한 디자인으로 우리 모두의 다양성과 차이를 강조했다.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We Edition에는 한정판 제품의 컬러와 패턴을 동일하게 적용한 아이코스 액세서리 도어 커버 1종과 한정판 홀더 캡 4종도 추가했다. 옐로우, 블루, 오렌지, 퍼플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홀더 캡은 각각 ‘어울리다(We Belong)’, ‘하나되다(We Unite)’, ‘기념하다(We Celebrate)’, ‘포용하다(We Embrace)’등 저마다의 의미를 담고 있다. 각각의 의미와 ‘아이코스 3 듀오 We Edition’을 조합하면 나만의 아이코스를 만들 수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에는 아이코스 3 듀오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구매 프로그램과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성인 고객들이 기존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 2.4+,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 멀티)를 반납하는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를 역대급 가격인 4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만 ‘아이코스 3 듀오 We Edition’은 보상판매 프로그램 혜택 품목에서 제외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