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로 '스우파' 서울 공연 무한 시청..티빙, VOD 독점 공개

송정은 기자 승인 2021.12.10 10:54 | 최종 수정 2021.12.10 10:56 의견 0
10일 티빙이 지난달 21일에 독점 생중계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서울 공연 VOD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자료=티빙]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OTT서비스 티빙(TVING)이 올 하반기 대한민국에 댄스 열풍을 불러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콘서트 영상을 선보인다.

티빙은 지난달 21일 독점 생중계했던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서울 공연 영상을 티빙을 통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는 전국에 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의 주역인 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코카앤버터,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공연이다.

티빙은 콘서트 VOD 공개에 맞춰 홀리뱅, YGX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한다.

티빙은 10일 공개되는 YGX, 홀리뱅의 비하인드 영상을 시작으로 ▲웨이비, 라치카(12월 17일) ▲원트, 프라우드먼(12월 24일) ▲훅, 코카앤버터(12월 31일)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을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콘서트 VOD와 비하인드 영상은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티빙 관계자는 "지난 스우파 콘서트 생중계에 이어 OTT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스우파 콘서트의 감동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VOD를 독점 공개한다"며 "티빙은 차별화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No.1 K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