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남촌도림동 주민자치회, 경로당 도배 및 LED등기구 교체 봉사

황주헌 기자 승인 2021.11.23 13:41 의견 0
인천 남동구 남촌도림동 주민자치회 도시환경건설분과 위원과 북인천직업전문학교 수강생들로 결성된 봉사자 8명이 남촌풍림2차아파트 경로당의 도배 및 LED등기구 교체 봉사를 하고 있다. [자료=인천 남동구]

[한국정경신문(인천)=황주헌 기자] 인천 남동구 남촌도림동 주민자치회는 도시환경건설분과와 북인천직업전문학교 수강생들로 결성된 봉사자 8명이 최근 남촌풍림2차아파트 경로당의 도배 및 LED등기구 교체 봉사를 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원을 받은 경로당 어르신들은 “깨끗해진 경로당을 보니 새집에 입주한 거 같아 너무 행복하다. 큰 선물을 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기성 주민자치회 도시환경건설분과장은 “깨끗하고 밝은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 지내실 생각을 하니 마음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남석진 남촌도림동장은 “이번 봉사를 통해 많은 어르신이 쾌적하고 안락해진 경로당을 편히 이용하시고, 다시 경로당이 이전과 같이 웃음꽃 가득한 여가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경로당 조명교체를 위해 에프엘티코리아(주)에서 친환경적 LED등기구 10세트를 무상 지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