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경쟁력 위한 동남아 시장 확대 나서..SPC, 싱가포르 '웨스트게이트점' 오픈

김제영 기자 승인 2021.11.01 10:26 의견 0
싱가포르 8호점 웨스트게이트(Westgate)점 [자료=SPC]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SPC그룹이 인기에 힘입어 동남아 시장 확대에 나선다.

SPC그룹은 ‘쉐이크쉑(Shake Shack)’ 싱가포르 8호점 ‘웨스트게이트(Westgate)점’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쉐이크쉑 웨스트게이트점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스마트 산업단지인 주롱혁신지구에 위치한 웨스트게이트 쇼핑몰 1층에 362㎡와 129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쉐이크쉑 웨스트게이트점은 맹그로브 숲을 연상케하는 편안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벽면은 싱가포르 시각 예술 그룹 ‘잉크앤클로그(Ink&Clog)’ 스튜디오와 협업해 추상적인 선과 형태, 모양이 녹아든 타이포그래피의 생동감 넘치는 벽화로 장식했다. 타이포그래피 문구는 쉐이크쉑의 사회공헌을 대표하는 ‘스탠드 포 섬띵 굿(Stand for Something Good)’이라는 문장을 활용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표현했다.

싱가포르 쉐이크쉑은 웨스트게이트점 오픈을 기념해 ‘블랙트러플 버거’, ‘블랙트러플 치킨쉑(Chick’n)’, ‘블랙트러플 프라이’ 등의 신메뉴와 웨스트게이트점 한정판 콘크리트(아이스 디저트) ‘필린 체리 픽(Peelin’ Cherry-fic)’도 선보였다.

또 쉐이크쉑은 웨스트게이트점 메뉴 중 ‘쉑어택(Shack Attack)’ 매출의 일부를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돕는 비영리단체 ‘비욘드 소셜 서비스(Beyond Social Service)’에 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