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파티 즐기세요"..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라넘 홈 다이닝 투 고'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10.25 10:13 의견 0
[자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집에서도 셰프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투고 메뉴를 선보인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대표 메뉴들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그라넘 홈 다이닝 투 고’를 내달 1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을 앞두고 홈 파티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인기 메뉴들을 테이크아웃 요리로 내보인다.

메인 요리로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진 허브 로스티드 치킨과 전복이 준비된다. 만찬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피자와 파스타도 포함이다. 피자는 해산물 초리조 또는 마르게리타 중에 선택 가능하다. 파스타 메뉴는 비프 볼로네제 페투첼레 또는 새우와 버섯 크림 페투첼레 중 선택 가능하다.

그 밖에도 구운 채소와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무화과 크랜베리 콤포트, 더덕 오렌지 콤포트, 그래이비 소스가 함께 제공돼 곁들여 먹으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메뉴와 어울리는 와인을 추가한다면 더욱 특별한 만찬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