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스트리밍·편의점 결합상품 출시..벅스-GS25, MOU 체결

송정은 기자 승인 2021.10.25 08:27 의견 0
NHN벅스와 GS25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커피x뮤직 정기 상품권 형태의 '벅스 x GS25 결합상품'을 제공하는 등 마케팅 협력에 나선다. [자료=NHN벅스]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NHN벅스(이하 벅스)가 25일 GS25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결합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벅스와 GS25는 업무 제휴에 따라 ▲벅스 x GS25 결합상품 ▲카페25 위드 콘서트 ▲위드 콘서트 플레이 리스트 등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먼저 '벅스 x GS25 결합상품'은 모바일 기기에서 음악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무제한 듣기'와 GS25의 원두커피 '카페 25'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더팝플러스 카페25'를 하나로 합친 상품이다. 벅스는 해당상품을 월 6900원(VAT제외)에 제공할 예정이다.

또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카페25 위드 콘서트'를 시작한다.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매주 수요일 GS25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리오너라'를 통해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벅스 전문 뮤직 큐레이터가 엄선한 '위드 콘서트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키워드별로 제공하고 벅스 VIP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GS25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일상 속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수, 고객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달하고자 콘서트와 커피x뮤직 정기 상품권을 기획했다"며 "GS25가 고객분 들에게 위로와 휴식이 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벅스 관계자는 "문화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려는 양 사가 뜻을 함께하며 마케팅 파트너로 협업하게 됐다"며 "온라인 음악 서비스와 오프라인 편의점의 결합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