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서 명절보내는 '호캉스족' 모여라..호텔가, 설 연휴 패키지 전쟁

오세영 기자 승인 2019.02.01 11:43 의견 0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 (자료=르 메르디앙)


[한국정경신문=오세영 기자] 명절 연휴를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호텔에서 보내는 '호캉스 족'들이 늘고 있다.

호텔업계는 이번 설 연휴에도 호캉스를 찾는 이용객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롯데시티호텔은 이용객들이 객실에서 치맥(치킨과 맥주)과 피맥(피자와 맥주)부터 스낵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르 메르디앙은 영국 콘셉트로 패키지를 꾸렸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360도 파노라마로 제주 천혜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을 마련했다. 쉐라톤 서울 강남은 '다 돼지 패키지'로 2019년의 시작을 응원한다.  

■ 치맥·피맥과 즐기는 호캉스..롯데시티호텔 'Holiday in the City' 패키지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은 최장 9일에 달하는 연휴동안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설 패키지를 내놓았다.

롯데시티호텔에서는 'Holiday in the City'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국 6곳의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에서 오는 10일까지 예약과 체크인이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는 객실 1박과 치킨 박스(take-out 전용)를 제공한다.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은 객실 1박과 스낵 박스(take-out 전용)를 준비했다. 

연휴 동안의 필수품인 치맥과 피맥도 빠질 수 없다. 롯데시티호텔대전은 객실 1박과 호텔 내 씨'라운지(C’Lounge)에서 치킨과 맥주 2잔 세트를 제공한다. 롯데시티호텔명동에서는 객실 1박과 빌라드샬롯에서 즐길 수 있는 피자와 맥주 2잔 세트를 마련했다. 

또 롯데시티호텔제주와 롯데시티호텔구로는 기본에 충실한 2인 조식 패키지를 내놓았다. 

라이프스타일 호텔 L7에서는 명동, 강남, 홍대 등 서울 내 3곳의 호텔에서 오는 14일까지 투숙 가능한 'Witty Holiday'를 선보인다. 안나수이 럭셔리 뷰티 미러를 객실 1박과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다. 단 이용 금액은 지점마다 다르다.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인 롯데호텔 리워즈(LHR) 가입 회원들에게는 'L7호텔 설 패키지 10% 추가 할인 특전'이 주어진다. 

■ 서울서 영국 느끼다..호텔 르 메르디앙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

유럽스타일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은 1박 2일동안 클래식한 영국 여행을 콘셉트로 설 호캉스 패키지를 마련했다. 

호텔 르 메르디앙은 1일부터 9일까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고급스러운 애프터눈 티를 맛볼 수 있는 '로열(Royal) 라운지' 입장권과 브리티시 재즈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브리티시(British) 라운지' 입장권이 준비됐다. 

또 르 메르디앙 서울의 아웃도어 바 '파크 바(Park Bar)'를 방문하면 정통 츄러스와 아이리쉬 커피를 제공한다. ▲풍성한 다이닝을 제공하는 클럽라운지 ▲강남의 핫 플레이스로 부상한 유럽 스타일 뷔페 셰프팔레트(Chef’s Palette)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등 풍성한 혜택도 포함됐다. 

호텔 르 메르디앙 관계자는 "친구나 연인이라면 영국식 무드로 조성한 한정 스페셜 라운지를 추천한다"며 "마치 영국 여행을 온 듯 다채로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커플 패키지"라고 설명했다. 

커플 패키지 고객을 위한 '로열 라운지'에서는 유럽 현지의 애프터눈 티 명소에 온 기분으로 품격있는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스콘, 마카롱 등의 풍성한 디저트와 그에 어울리는 우아한 영국식 티가 종류별로 준비됐다. 영국의 펍(Pub)을 콘셉트로 한 '브리티시 라운지'는 오후 10시 반부터 2시간 동안 운영된다. 연휴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재즈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이 관계자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로열 라운지' 이용권, <에르제: 땡땡> 전시 관람권, '키즈 플레이' 이용권이 더해진 패밀리 패키지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낮에는 르 메르디앙 서울 대표 파티셰와 아이들이 함께 데커레이션한 티 타임 스낵을 맛보며 영국식 가정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키즈 애프터눈 티 클래스'가 진행된다. 저녁에는 온 가족이 함께 브리티시 퀴진을 즐길 수 있는 '디너 해피 아워'가 진행된다. 

루프탑 이글루 바 (자료=켄싱턴 제주 호텔)


■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하는 천혜의 경관..켄싱턴 제주 호텔 '설 앤 제주’

켄싱턴 제주 호텔은 국내 특1급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인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명절 기간을 이용해 쉽고 빠르게 여행할 수 있도록 '설 앤 제주’ 패키지를 6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루프탑 공간에서는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부다페스트 콘셉트로 루프탑이 꾸며졌다. 부다페스트 온천 도시를 연상시키는 사계절 온수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이 마련됐다. 

루프탑 공간에 설치된 투명 이글루 바에서 즐기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스트릿푸드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색적인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다. 

■ 당신의 황금돼지 해 응원합니다..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다 돼지 패키기'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다 돼지 패키지 (All is well Package)'를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10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체크인을 하면 100% 당첨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럭키드로우에는 ▲샌달우드 베이징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2박 숙박권 ▲쉐라톤 홋카이도 키로로 리조트 2박 숙박권 등이 포함됐다. 

또 버킷리스트 포스터를 제공해 2019년 새해계획뿐 아니라 인생에서 꼭 해보고 싶은 일들을 적어보며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파 오셀라스'에서는 연휴동안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등 집중케어 ▲클래식 바디오일 마사지 ▲페이스 하이드라 메모리 상품을 이용하면 30%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스파 이용객에게 8만원 상당의 '컴포트존' 서브라임 스킨 트라이얼 3종 키트가 담긴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비용을 추가하면 클럽라운지 2인 혜택이 포함된 클럽룸 및 스위트 룸으로 객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특히 황금돼지띠의 해를 맞이해 돼지띠 및 임산부 고객에게는 메리어트 리워드 포인트 1500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