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이번 주말 캠핑에 ‘불멍’ 어때요?"..가을 캠핑전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10.15 09:27 의견 0
롯데온이 오는 17일까지 '가을 캠핑전'을 진행한다. [자료=롯데온]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롯데온이 이번 주말 가을 캠핑을 제안한다.

롯데온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가을 캠핑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캠핑텐트·테이블·화로대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최대 15%까지 할인 판매한다.

캠핑족 필수 용품인 텐트부터 불멍을 할 수 있는 화로대·장작 등 다양한 상품을 모아 할인 판매한다. 감성 가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알전구 등 꾸미기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온은 지난해부터 급격히 늘고 있는 캠핑족 수요를 겨냥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캠핑을 전문 취미생활로 삼는 사람이 늘고 있다. 롯데온은 지난 9월 캠핑 관련 매출이 124.3%나 증가했다고 밝혔다.

롯데온 이준우 스포츠레저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실내 여가 활동에 제약을 받는 사람들이 자연 속에서 즐기는 캠핑을 시작하고 있다”며 “캠핑 열풍 초기 모든 장비가 준비된 글램핑이나 미니멀 캠핑 등이 유행했으나 최근에는 목적에 맞는 텐트·불멍을 위한 화로대 등 다양한 부가 장비를 구매해 본격적인 캠핑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