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고급스럽게 즐겨요"..SPC, 시티델리 신메뉴 2종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10.13 09:43 의견 0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와 하바티 치즈 & 스테이크 샌드위치 [자료=SPC]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SPC삼립이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인다.

SPC삼립 푸드숍 시티델리는 프리미엄 신메뉴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와 ‘하바티 치즈 &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는 시티델리의 시그니처 메뉴 스테이크 & 고르곤졸라 샐러드 업그레이드 메뉴이다. ‘스샐(스테이크 샐러드의 고객 애칭)’은 론칭 당시부터 인기를 끌었으며 누적 판매량 약 2만 개를 기록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정착했다.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는 직화로 구워 먹음직스러운 고단백의 스테이크와 가니쉬, 신선한 샐러드가 만나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 세계 4대 진미 ‘트러플’을 재해석해 자체 개발한 머쉬룸 트러플향 소스로 풍미를 더했다.

하바티 치즈 & 스테이크 샌드위치는 뚜렷한 풍미와 크림처럼 부드러운 맛이 독특한 덴마크 하바티 치즈를 활용했다. 시티델리만의 특제 소스, 루꼴라, 발사믹의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