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뉴라덤 로션 엠디 출시..더마코스메틱 시장 본격 확대

김성아 기자 승인 2021.10.08 10:19 의견 0
뉴라덤 로션 엠디 [자료=메디톡스]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메디톡스코리아가 신제품 출시를 통한 더마코스메틱 시장 확대에 본격 나선다.

메디톡스 계열사 메디톡스코리아는 자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신제품인 바르는 의료기기 ‘뉴라덤 로션 엠디’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뉴라덤 로션 엠디는 1도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다. 피부에 보습을 제공하는 글리세린·히알루론산,·트레할로스 등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기존의 크림 제품보다 부드러운 타입으로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국제공인 시험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피부 자극성 시험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알레르기·발진 등 이상반응을 확인하는 피부 감작성 시험에서 감작지수 0.0을 받았으며 스테로이드 43종 및 파라벤 7종 무첨가 시험도 완료하며 안전성을 입증했다.

메디톡스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보습 시즌을 맞아 피부보호를 위한 신제품 뉴라덤 로션 엠디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메디톡스코리아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며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