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롯데온, 대규모 행사 앞두고 셀러 모집 박차..윈-윈 페스타 개최

할인 쿠폰 비용 등 혜택 제공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30 15:41 의견 0
롯데온이 대규모 행사인 롯데온세상을 앞두고 셀러 모집에 박차를 가한다. [자료=롯데온]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롯데온이 대규모 행사를 앞두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신규 판매자(셀러)를 모집한다.

롯데온은 다음달 11일까지 개최하는 ‘롯데온 윈-윈 페스타(WIN-WIN FESTA)’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종료 전까지 입점을 완료하고 다음달 18일부터 진행하는 롯데온세상에 참여하는 셀러에게는 사용된 할인 쿠폰 비용의 50%를 지원한다.

롯데온세상 우수 셀러를 대상으로 시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셀러를 포함해 총 16개 업체를 선정한다. 부문별 대상에게는 시그니엘 서울 주말 숙박권과 롯데온에서 사용 가능한 광고지원금 200만원을 제공하며 최우수상과 우수상에는 롯데호텔 잠실 뷔페 식사권과 광고지원금을 각 100만원·50만원씩 증정한다.

이외에도 대형 셀러에 비해 상대적으로 상품 노출이 어려운 중소상공인을 위해 롯데온세상 행사기간 ‘온세상상생열차’ 기획전을 별도로 운영해 중소상공인드르이 상품만을 소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롯데온 김동근 셀러지원팀장은 “롯데온이 최근 업계 최고 수준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다음달 18일부터 진행하는 ‘롯데온세상’을 앞두고 어느 때보다 셀러들의 기대치가 높은 시기”라며 “신규 셀러 및 중소상공인 등 모두가 롯데온세상에서 놀랄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