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성에 젊음을 담아 색다른 재미..해태제과, '연양갱 추석선물세트'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9.07 08:57 의견 0
연양갱 추석선물세트 [자료=해태제과]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해태제과가 전통성에 젊음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해태제과는 아트콜라보로 전통적인 한국의 미(美)를 담은 ‘연양갱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퓨전 동양화가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김현정 작가가 연양갱만을 위해 그린 그림을 담은 한정판 제품이다.

건강 간식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연양갱은 추석 명절을 맞아 힙한 젊은 감성까지 담았다. 전통의 품격과 현대의 위트가 함께 어우러진 동양화 한 폭이 펼쳐진 예술작품으로 꾸민 명절 선물세트다.

선물세트에는 대표적인 동양화인 십장생도(十長生圖)가 한눈에 펼쳐진다. 가까이 하나씩 보면 신나는 5가지 스포츠레저(등산, 골프, 축구, 낚시, 자전거)를 즐기는 인물들이 눈에 띈다.

그림 방식은 전통 동양화지만 등장인물들은 현대적이라 한층 색다르다. 한복을 입고 골프와 등산을 하고 갓을 쓰고 자전거를 타는 방식이다. 연양갱의 전통성을 힙한 젊은 감성을 담은 퓨전 동양화로 그린 덕분에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톡톡 튀는 재미까지 듬뿍 담겼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