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의미 있는 친환경 실천..풀무원다논, '클린그릭챌린지' 이벤트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9.07 08:32 의견 0
클린그릭챌린지 이벤트 참여자 인증 사진 및 영상 [자료=풀무원다논]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풀무원다논이 소비자의 의미 있는 친환경 실천을 유도하기 위한 캠페인을 펼친다.

풀무원다논은 자사의 요거트 ‘그릭 무라벨’과 함께하는 ‘클린그릭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친환경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실제 생활 속 소비자의 분리배출 의지를 높이고 이를 SNS에 공유해 많은 사람들이 '환경보호 위한 분리배출'이라는 작지만 의미 있는 실천으로 유도하기 위해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계획이다.

클린그릭챌린지는 라벨을 제거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그릭 무라벨 용기의 헹굼부터 분리배출까지의 과정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자는 그릭 무라벨을 먹고 난 후 용기를 깨끗하게 헹구는 장면과 분리 배출하는 장면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풀무원다논은 8월 23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 1차 이벤트를 통해 구매부터 분리배출까지의 과정이 상세하게 담긴 다양하고 정성 어린 사진과 영상들이 인증을 위해 공유됐다고 밝혔다. 소비자의 많은 댓글과 공감을 사면서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다시금 환기시키는 계기가 됐다.

또 풀무원다논은 ‘한끼오트’, ‘오이코스’ 등 자사 요거트 브랜드의 무라벨 제품 출시를 확대해 나가면서 소비자들의 분리배출 실천 의지를 높이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