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담아 마음을 전하세요"..오비맥주, 캠페인 ‘진심짠’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9.06 08:41 의견 0
진심짠 캠페인 [자료=오비맥주]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과 진심을 전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비맥주 카스는 사랑하는 이들에게 그리운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 ‘진심짠’을 벌인다고 6일 밝혔다.

올 한가위를 앞두고 ‘만날 수 없어도 추석엔 진심을 전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멀리 있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카스의 ‘진심짠’ 캠페인은 총 4편의 ‘진심짠’ 영상 공개와 나만의 메시지를 손글씨로 적을 수 있는 유리잔이 포함된 추석 한정판 ‘진심짠 패키지’ 출시로 이어진다.

4편 중 처음 공개된 영상은 ‘대가족’ 편이다. 홀로 생활하는 주인공이 사랑하는 가족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보며 그리워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곧이어 카메라는 그리운 마음을 손글씨로 적어 표현한 카스 잔을 들고 사랑하는 가족과 영상 통화로 ‘짠’ 건배를 하며 행복해 하는 장면을 비춘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카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머니와 손녀의 애틋함’, ‘친구와의 우정’, ‘모녀의 사랑’을 주제로 한 세 편의 영상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카스 ‘진심짠 패키지’는 카스 355ml 12캔과 카스 유리잔 1개, 그리고 진심을 잔에 적을 수 있는 마커펜 1개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