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CJ프레시웨이,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8.23 08:51 의견 0
아이누리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 [자료=CJ프레시웨이]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프레시웨이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는 영유아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을 실시하고 다음달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은 아이누리의 친환경, 유기농 식재료와 식습관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에서 재배한 음식을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자연스럽게 먹자’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영유아 학부모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스로 음식을 잘 먹는 자녀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CJ프레시웨이 공식 계정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등 CJ상품권 50만 원 ▲2등 CJ상품권 10만 원 ▲3등 아이누리 간식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5일 이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캠페인 광고 영상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