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소환해요"..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주 금요일 무료 샘플링 쿠폰 선착순 증정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8.19 09:13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추억을 소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매주 금요일 무료 샘플링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고 19일 밝혔다.

무료 샘플링 이벤트는 롯데GRS 통합 앱 롯데잇츠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13시부터 선착순 2000명에 한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쿠폰 이벤트다. 다운 받은 쿠폰은 해당일로부터 10일 이내 사용가능하다. 공항, 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특수점포에서는 사용이 제한된다.

2004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한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당시 매장에서 도넛을 직접 생산하고 만드는 과정을 도넛 극장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했다. ‘핫 나우(HOT NOW)’ 네온사인에 빨간 불이 켜지면 갓 나온 도넛을 바로 맛 볼 수 있었다. 이로 인해 네온사인이 켜질 때마다 길게 늘어선 사람들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롯데GRS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강화로 오프라인 행사를 대신해 온라인으로 고객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HOT NOW 네온사인의 추억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