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들의 만남..롯데푸드, '혼성그룹 코요태X의성마늘햄 뮤직비디오' 공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8.18 08:29 의견 0
혼성그룹 코요태 뮤직비디오 [자료=롯데푸드]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와 장수 브랜드 의성마늘햄이 만난다.

롯데푸드는 코요태와 함께한 의성마늘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명 '마늘송'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코요태의 대표곡 '실연'을 의성마늘햄에 어울리게 편곡했다.

이번에 공개된 '의성마늘햄송'은 중독성 있는 실연의 후렴구 “나만을 사랑한다 했잖아”를 재치 있게 변형했다. “나 마늘 사랑한다 했잖아, 햄도 사랑한다 했잖아” 후렴구는 재미와 함께 의성마늘햄을 떠오르게 한다. 지친 일상에서 힐링을 찾아 의성을 찾아간다는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를 구성했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의성마늘햄과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의 만남이라는 점도 의미를 더한다. 1998년 데뷔한 코요태는 현재까지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푸드 의성마늘햄도 200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다는 점에서 유사하다.

롯데푸드 의성마늘햄은 의성군과의 상생 협력으로 2006년 출시됐다. 햄을 비롯해 프랑크, 비엔나 등 의성마늘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했다. 롯데푸드는 의성마늘 브랜드 제품 생산을 위해 매년 100여톤의 마늘을 의성 농가에서 수매하는 등 지속적인 상호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해 의성마늘햄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