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강남학원, 공인중개사 특강 진행..‘족집게100선 문제특강’ 등 실시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8.17 18:00 의견 0
랜드프로 강남학원이 공인중개사 특강을 진행한다. [자료=랜드프로 강남학원]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랜드프로 강남학원이 공인중개사 특강을 진행한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족집게 100선 문제특강’과 부동산실무 과정 ‘반드시 배워야 하는 상가중개실무’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족집게100선 문제 특강은 시험 전 꼭 알고 가야 할 필수 문제를 엄선한 시험대비 교육과정이다. 중개사법령 및 실무 김성수 교수와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 부동산공시법 배세호 교수 등의 족집게100선 문제 특강을 통해 시험준비 마무리를 위한 적중예상 100문제를 총정리해줄 계획이다.

본 강의(총 6회)는 오는 22일부터 10월 17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전10시~오후6시에 진행된다. 수강생은 프린트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공인중개사 합격 목표에 따라 1차·2차·종합·단과 선택도 가능하다.

반드시 배워야 하는 상가중개실무는 오는 24일부터 11월 2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된다. 해당 특강은 상가중개 전문가 최원철 대표가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상가중개 업무를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한다.

이 강의를 통해 상권 개념과 상권 분류별 특징의 이해도와 고객 브리핑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상가 중개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노하우도 터득할 수 있다. 이에 상가 중개 경험이 필요한 이와 상가투자를 하려는 투자자 및 상가 임대를 하려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알맞다.

랜드프로 강남학원 관계자는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공인중개사부터 부동산전문가 과정까지 부동산 전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부동산 관련 전문가로서 성공의 발판을 마련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