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국민 유산균 ‘락토핏’ 할인..‘종근당건강 위크’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7.27 08:35 의견 0
[자료=이베이코리아]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에서 국민 유산규 락토핏이 특가에 나온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일까지 ‘종근당건강 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대표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을 비롯한 종근당의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대폭 할인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락토핏 신제품 ‘LACTO-5X’ 런칭과 함께 강력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인기상품 특가 구성에 최대 1만원까지 더 할인받을 수 있는 17% 중복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사은품 증정과 경품 응모행사도 마련했다. 신제품 ‘LACTO-5X’ 골드를 구매하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본 상품 40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메가3 제품 ‘프로메가’ 루테인 제품 ‘아이클리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본 상품 1박스를 더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은 행사기간 내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파라오’ 경품 추첨 이벤트는 행사 기간동안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 자동 응모된다.

프로모션 대표 상품으로는 ▲락토핏 5X 생유산균 3통 ▲프로메가 오메가3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 ▲락토바이옴 ▲올앳미 ▲코어틴 등 종근당건강 대표 건강기능식품들이다.

이베이코리아 브랜드사업팀 이혜진 매니저는 “건강 관리 골든타임을 지켜주는 종근당건강 대표 상품을 엄선해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업그레이드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