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한정 딸기 음료 5종 출시..카페창업 ‘커피베이’, 4월 말까지 판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과 비주얼로 승부

김태혁 기자 승인 2019.01.14 10:10 의견 0
 카페 커피베이가 오는 16일부터 봄 시즌 한정 딸기 음료를 선보인다.(사진=커피베이)

[한국정경신문=김태혁]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가 오는 16일부터 봄 시즌 한정 딸기 음료를 선보인다.

커피베이가 이번에 출시한 딸기 신 메뉴 5종은 국내산 딸기와 그릭 요거트의 꿀 조합으로 매년 큰 사랑을 받았던 커피베이의 시그니처 음료 ‘딸기 뿅뿅 프라노베’를 비롯하여 쿠키&바닐라 쉐이크와 생 딸기 당고로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된 ‘스윗 뿅뿅 프라노베’를 선보였다.

또, 신선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합의 ‘딸기 뿅 라떼’, 제철 딸기를 듬뿍 넣은 ‘리얼 딸기 주스’, 생딸기와 싱그러운 민트가 어우러져 청량감이 가득한 ‘딸기 모히또’로 구성됐으며, 모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과 비주얼로 달콤한 봄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딸기 뿅뿅 프라노베’를 포함한 커피베이 딸기 신 메뉴 5종은 시즌 한정 음료로 딸기 철이 끝나는 4월 말까지만 판매될 예정이다.

커피베이는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한 달간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베이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커피베이 해시태그와 함께 딸기 신 메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매해 초마다 앞 다투어 출시되는 딸기 메뉴들 사이에서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 가격까지 다 잡은 딸기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매년 커피베이 딸기 신 메뉴를 향해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만큼 앞으로도 좋은 가격에 맛있는 메뉴로 고객들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활발한 해외 사업을 통해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도약한 커피베이는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통해 전국 5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드라마 제작 지원, 전사 프로모션,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과 꾸준히 소통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